THE FACT

검색
전국
대전관광공사, ‘서울국제관광전 대전홍보관 운영’ 성료
꿈돌이와 꿈씨패밀리 및‘대전 0시 축제’등 대전 관광 콘텐츠 홍보

제40회 서울 국제 관광전에서 운영된 '대전홍보관'의 모습./대전관광공사
제40회 서울 국제 관광전에서 운영된 '대전홍보관'의 모습./대전관광공사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관광공사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0회 서울 국제 관광전’에 ‘대전홍보관’을 운영해 대전 관광 콘텐츠를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알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관광전은 국제관광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코트파가 주관해 45개 국가 및 지역, 400개 업체가 참가했다.

공사는 꿈돌이 및 꿈씨패밀리IP 활용해 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대전 관광 콘텐츠를 이색적인 이벤트와 함께 제공하는 관광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특히 꿈돌이 및 꿈씨패밀리 IP를 활용해 개발된 ‘바운스 히어로 꿈돌이’ 모바일 게임을 통해 참가객들에게 꿈씨캐릭터를 소개하고 간접적으로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오는 8월 개최되는 0시 축제를 적극 홍보함으로써 참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서울 국제관광전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대전광역시의 관광 브랜드를 적극 홍보할 수 있었다"며 "대전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테마와 콘텐츠를 잠재적 방문객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