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삼성화재, 호국보훈의 달 맞아 '경찰 공무원 전용 플랜' 출시
경찰 업무 중 발생 가능한 상해 위험 보장 

삼성화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찰 공무원 전용 보험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찰 공무원 전용 보험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화재

[더팩트│황원영 기자] 삼성화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찰 공무원 전용 보험상품인 '경찰 공무원 전용 플랜'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경찰 공무원 전용 플랜은 삼성화재 건강보험 상품 '마이헬스파트너'에 탑재된 맞춤형 플랜으로, 경찰 직무 수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해 위험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플랜은 기존에 운영 중인 업무 관련 특약 4종에 신규 특약 3종을 추가해 총 7종의 특약으로 구성됐다.

신규 특약에는 업계 최초로 출시된 '업무중 통합상해진단비(경증/중등증/중증) 신담보'를 포함해 △업무중 상해후유장해(3~100%) △업무중 상해입원일당 등이 포함된다.

해당 특약은 일반 상해 특약과 동일한 보장을 제공하면서도, 보험료는 낮고 합리적으로 설계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 공무원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보장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봉사하는 분들을 위한 의미 있는 보험상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won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