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남겨서 뭐하게' 이영자·박세리, 절친들과 떠나는 맛집 여행
28일 저녁 8시 첫 방송

이영자 박세리가 출연하는 '남겨서 뭐하게'는 오는 28일 저녁 8시 첫 방송한다. /tvN STORY
이영자 박세리가 출연하는 '남겨서 뭐하게'는 오는 28일 저녁 8시 첫 방송한다. /tvN STORY

[더팩트 | 김명주 기자] 코미디언 이영자와 골프 여제 박세리가 먹방을 부르는 미식 투어를 선보인다.

tvN STORY 새 예능 프로그램 '남겨서 뭐하게'가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영자 박세리와 초대 손님들이 미식 투어를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남겨서 뭐하게'는 음식은 남김없이 먹지만 인연과 이야기는 남기는 먹방 토크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이영자와 박세리가 직접 초대한 손님들과 함께 유쾌하고 맛있는 미식 투어를 진행한다.

영상에서 이영자와 박세리는 바쁘고 힘들게 살아온 친구들을 불러서 힐링이 되는 쉼을 선물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다. 이에 걸맞은 진수성찬 퍼레이드가 맛보기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배우 김성령 오지호, 전 수영선수 박태환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한다. 이영자와 박세리는 이들과 만나자마자 특급 '케미'를 선사하며 숨겨둔 인생 맛집을 공개한다. 상다리가 부러질 듯한 푸짐한 산해진미에 게스트들은 연신 감탄하고 오지호는 "아이 그만 주세요"라고 행복한 투정까지 부린다.

이영자 박세리의 먹방, 미식 투어와 이에 감동하는 게스트들의 모습에 프로그램을 향한 기대감이 모인다.

'남겨서 뭐하게'는 오는 28일 저녁 8시 첫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7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