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빙그레, 글로벌 유튜브 채널 'O MY GUIDE' 개설
한국의 일상생활, 주요 제품 소개 콘텐츠
영어권 소비자 공략 본격화


빙그레가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유튜브 채널 'O MY GUIDE'를 개설했다. /빙그레
빙그레가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유튜브 채널 'O MY GUIDE'를 개설했다. /빙그레

[더팩트|우지수 기자] 빙그레는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유튜브 채널 'O MY GUIDE'를 개설했다고 22일 밝혔다.

빙그레는 신규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의 일상과 문화 정보를 전한다. 먹방, K-쇼핑 등 한국을 상징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붕어싸만코 등 빙그레 주요 수출 제품을 영어권 소비자에게 소개한다.

채널은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매운 한국 음식에 도전한 뒤 바나나맛우유로 매운맛을 달래며 맵기를 측정하는 'K SPICIEST CUP', 두 번째는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의 쇼핑 리스트를 인터뷰하는 'What’s in your K' 시리즈다. 지난 15일에는 방송인 조나단이 출연한 ‘K SPICIEST CUP’ 첫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글로벌 유튜브 채널 론칭을 통해 해외 주요 수출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