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부여군, 제23회 부여서동연꽃축제 포스터 공개
일러스트 작가 ‘땡란’과 협업, 연꽃 속 사랑 이야기 담아 내

제23회 부여서동연꽃축제 포스터. /부여군
제23회 부여서동연꽃축제 포스터. /부여군

[더팩트ㅣ부여=김형중 기자] 충남 부여군이 오는 7월 4일 열리는 제23회 부여서동연꽃축제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포스터는 ‘연꽃같은 그대와 아름다운 사랑을’이라는 주제를 섬세하게 시각화한 작품으로, 서동과 선화공주의 사랑 이야기를 품은 궁남지의 고요하고 낭만적인 풍경을 한 폭의 수채화처럼 담아냈다.

은은하게 퍼지는 연꽃의 색채와 정서는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축제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감성 일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작가 땡란(본명 김영란)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땡란 작가는 단순한 홍보물의 틀을 넘어 포스터를 마주한 이들이 잠시 멈춰 감상할 수 있는 하나의 일러스트 작품을 선보였다. 궁남지의 아름다운 풍경과 서동과 선화공주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담아내어 깊은 여운을 남긴다.

부여군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천만 송이 연꽃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궁남지와 다채로운 축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를 본격 추진할 계획"이라며 "많은 분이 부여 궁남지를 찾아 연꽃의 향기와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23회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연꽃같은 그대와 아름다운 사랑을’이라는 주제로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부여 서동공원(궁남지)에서 연꽃을 매개로 사랑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