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 동구,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 큰잔치’ 개최
볼거리·놀거리·즐길거리 가득…온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형 축제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대전 동구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대전 동구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 동구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3일 오전 10시 대전대학교 맥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25 신나는 동구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울림태권도시범단과 용운초 에어로빅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아동권리헌장 낭독 △어린이날 노래 합창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선물박스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공식 기념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버블쇼, 삐에로 풍선아트, 레크리에이션 등 어울림 행사와 함께 아이싱쿠키 만들기, 로봇 체험 등 19개의 체험 부스도 운영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는 행사 당일 참가자 전원에 대해 안전보험을 가입하고 △종합상황실 및 응급의료소 운영 △소방차·구급차 배치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 현장 지원 등을 통해 안전 관리에도 철저를 기한다는 방침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103살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고, 웃음이 가득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