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2000만원 후원
취약계층 자립지원 위해 7년째 지속 후원

안종범 에쓰오일 마케팅총괄 사장(왼쪽)이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금을 전달하고, 최종태 함께 일하는 재단 이사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쓰오일
안종범 에쓰오일 마케팅총괄 사장(왼쪽)이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금을 전달하고, 최종태 함께 일하는 재단 이사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쓰오일

[더팩트ㅣ장혜승 기자] 에쓰오일은 29일 서울 마포구 망원한강공원에서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전달식을 갖고 함께 일하는 재단에 후원금 1억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만 45세 미만의 전국 푸드트럭 창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을 공고하고 서류와 현장 심사를 거쳐 총 50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각 팀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에쓰오일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2018년부터 푸드트럭 유류비 후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프로그램 시행 이후 올해까지 7년간 총 376개 팀에 8억400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지원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정을 가진 청년 사업가들의 꿈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에쓰오일은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zz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