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지원, 공식 팬카페 오픈…"팬들에게 행복한 소식 되길"
많은 팬들이 기다렸던 김지원 팬카페, 드디어 오픈
김지원 "많이 놀랐죠? 나 역시 기쁘고 설레"


배우 김지원이 공식 팬카페를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하이지음스튜디오
배우 김지원이 공식 팬카페를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하이지음스튜디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지원이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기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9일 "따뜻한 봄을 맞아 배우 김지원의 공식 팬카페를 오픈했다. 배우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행복한 소식이 되길 바란다"며 "팬카페에서 배우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알렸다.

이와 함께 김지원은 영상을 통해 인사를 남겼다. "다들 깜짝 놀라셨죠"라고 운을 뗀 그는 "드디어 제 공식 팬카페가 오픈됐다.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 주셨다고 들었는데, 나 또한 이렇게 팬분들과 좀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너무 기쁘고 설렌다"고 팬카페 오픈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팬카페를 통해 좋은 소식 많이 많이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김지원은 "새로운 공간에서 모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며 또 만나자"고 덧붙였다.

현재 공식 팬카페에서는 오픈 기념 'Welcome 이벤트'부터 스페셜 비하인드 포토 공개까지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제공되고 있다. 김지원의 팬카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은 지난해 방송된 tvN '눈물의 여왕'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으로는 현재 '닥터X: 하얀 마피아의 시대'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9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