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코웨이는 다음 달 2일까지 '2025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지난 2022년부터 누적 5900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는 일상 속 환경보호 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 1907과 협업해 제작한 100% 친환경 소재의 리버 플로깅 키트를 증정한다.
해당 키트는 △500ml 페트병 각 17개를 재활용해 만든 티셔츠와 에코백 △버려진 옷을 재활용한 헌옷장갑 △100% 대나무 소재로 제작한 집게 △전분, 셀룰로스 등 천연 소재로 만든 생분해 봉투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코웨이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강변, 해변, 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다음 달 30일까지 활동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코웨이 리버 플로깅 등)와 함께 코웨이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완료된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2(53㎡)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산책도 하고 자연도 지킬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rocky@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