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 유성구, '제4회 유성 봄꽃전시회' 개최
4월 25일~5월 18일 온천문화공원 일원

지난해 개최된 '제3회 유성 봄꽃 전시회' 야간 모습./대전 유성구
지난해 개최된 '제3회 유성 봄꽃 전시회' 야간 모습./대전 유성구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 유성구는 4월 25일부터 5월 18일까지 24일간 온천문화공원 일원에서 '제4회 유성 봄꽃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봄꽃과 빛, 온천과 정원'을 주제로 30여 종, 총 100만 송이의 봄꽃으로 거리를 물들인다.

행사장에는 꽃폭포, 사각꽃탑 등 대형 꽃 조형물을 비롯해 꽃길, 포토존 등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야간에는 경관 조명이 더해져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야경 속 봄꽃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온천문화공원의 족욕체험장과 한방족욕장에서 족욕을 즐기며 봄꽃을 관람하는 이색적인 경험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자녀 안심쉼터를 운영해 수유와 기저귀 교환 등의 편의를 제공한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유성 봄꽃전시회는 자연과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유성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라며 "꽃과 빛, 온천이 어우러진 이번 행사에서 관람객들이 봄날을 즐기며 많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