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세븐틴 원우, 오늘(3일) 훈련소 입소…"잠깐의 쉼표"
원우, 정한 이어 군 복무 시작
입소 전 팬들에게 인사 전해 "다른 멤버들 잘 부탁해" 


그룹 세븐틴의 원우가 3일 훈련소에 입소하며 당분간 군백기(군대+공백기)를 갖는다. /서예원 기자
그룹 세븐틴의 원우가 3일 훈련소에 입소하며 당분간 군백기(군대+공백기)를 갖는다. /서예원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세븐틴 원우가 정한에 이어 군 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우는 3일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훈련소에 입소한다.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에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원우는 입소를 하루 앞둔 2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어느새 조금은 따뜻해졌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며 "하지만 그만큼 다시 만날 날도 곧 돌아온다는 얘기니까 캐럿(세븐틴 팬덤명)들도 걱정보다는 설레는 마음으로 지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 잘 챙기고 방학 숙제 잘하면서 내가 준비한 노래들도 귀 기울여 감상해 달라"며 "다른 멤버들도 잘 부탁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나도 잠깐의 쉼표를 잘 지내보겠다. 캐럿들과 함께 맞이할 다음 고개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며 "항상 감사하고 많이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원우는 정한에 이어 세븐틴 멤버 중 두 번째로 군 복무에 임하게 됐다. 앞서 정한은 지난해 9월 가장 먼저 입소해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 '영부인 방탄복' 사라진 김건희…검찰 출석 초읽기
· '개헌 아닌 내란종식' 택한 이재명…우원식 제안 사실상 거절
· 대통령기록물 이관 시작…韓, 계엄 문건 '봉인' 여부 촉각
· 국힘, '尹 탄핵 안고' 대선…'중도층' 외연 확장 사활?
· "경선만 통과하면 해볼만"…'대선주자' 오세훈, 중도확장력에 자신감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