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는 지역 기업들이 '2025 대덕물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후원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2025 대덕물빛축제는 '대청호, 고래는 바란다'를 주제로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총 30일간 봄기운이 가득한 대청공원에서 열린다.
이날 후원금 및 후원 물품 기탁식에는 △경산주식회사(대표 이현웅) △대청유리공업(대표 조용주) △대한건축사협회 대전시건축사회(회장 조한묵)가 후원사로, △닥터디라이언(대표 최윤호) △성경식품(대표 육현진) △이엘치과병원(원장 이도훈)이 협찬사로 각각 참여했다.
또한 △광야식품(대표 송수경) △대청에프엔씨(대표 한상진)가 경품 및 행사장 안전 비품을 후원해 방문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덕물빛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후원에 동참하는 기업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 함께해주시는 모든 기업에 감사드린다"라며 "'2025 대덕물빛축제'가 방문객과 지역민들이 제대로 즐길 수 있고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견인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