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LF 아떼, 日 버라이어티샵 로프트 입점…K-비건뷰티 알린다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5 SS' 참가
일본 시장 전용 제품 확대 예정


LF가 운영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일본 버라이어티샵 로프트에 입점했다. /LF
LF가 운영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일본 버라이어티샵 로프트에 입점했다. /LF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F는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 버라이어티샵 로프트(LOFT)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 1일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5 SS'에 참가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어센틱 립밤 3종, 립 글로이 밤 3종을 선보였다. 로프트는 일본 내 잡화점으로 K-뷰티를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주요 진출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재 아떼 제품들은 도쿄 시부야·신주쿠, 오사카 우메다 등 일본 주요 도심의 로프트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추후 일본 시장 전용 마스크팩, 멜레이저 앰플 등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일본 뷰티 시장이 오프라인 중심으로 형성된 가운데 아떼는 이번 로프트 입점이 K-비건뷰티를 효과적으로 알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LF 아떼 관계자는 "최근 일본 내 K-뷰티와 비건 뷰티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로프트를 시작으로 고객이 직접 K-비건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르포] 울산에도 '어대명' 바람…열기 가득한 영남 경선 현장
· 떼려야 뗄 수 없는…與 대권 주자 따라붙는 '꼬리표'
· [TF인터뷰] 신민아, '러블리 로코퀸' 대신 남긴 발자취 '악연'
· [돌파구 찾는 영화계①] 계속되는 위기 속의 이색 상영회·다양한 홍보
· '호황기 지속' K-조선, 1분기 영업익 8272억…환율·수익성 개선 '쌍끌이'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