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보령시의회, 제266회 임시회 개회…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실시
보령시의회가 6일 제26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며 8일간의 일정을 시작하고 있다. /보령시의회
보령시의회가 6일 제26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며 8일간의 일정을 시작하고 있다. /보령시의회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의회는 6일 제26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8일간의 임시회 일정에 돌입했다.

오는 13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4년도 회계연도 결산 검사 위원 선임과 2025년도 상반기 주요 사업장 방문, 조례안 등 안건 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0일과 11일에는 시민들의 편리한 이용을 도모하기 위해 지역 내에서 진행 중인 12개소의 주요 사업장을 찾아 추진 상황을 면밀히 확인하고 사업 진행 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문제점 등에 대해 현장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임시회 마지막 날인 13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주요 안건 등을 최종 의결하고 임시회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최은순 보령시의회 의장은 "3.1운동 정신을 본받아 시민이 주인이 되는 열린 의회, 희망찬 보령을 위한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이번 회기 동안 생산적이고 건설적인 논의와 소통을 통해 보령의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