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코웨이는 지난 24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제3회 코웨이 파트너사 동반성장 데이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 파트너사 동반성장 데이는 파트너사와의 상생과 상호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코웨이와 파트너사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대내외 경영 환경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한창희 코웨이 구매실장과 108개 파트너사 대표 및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구매 윤리 강화 교육, 대내외 경영 환경 공유, 구매 정책 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급변하는 대내외 경영 환경에 대비해 제조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술 혁신,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이 집중 논의됐다.
코웨이와 파트너사는 신기술 개발과 품질 고도화를 위해 정기적인 기술 세미나를 운영하고 공동 기술 개발 프로세스를 정립하는 데 뜻을 모았다.
한창희 구매실장은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기술력을 강화하고 경쟁력 있는 공급망 구축을 통해 지속 성장을 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원활한 자금 조달을 위해 약 2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해 지원하고 있으며 납품 대금 연동제 도입으로 원재료 가격 인상에 따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외에도 ESG 대응 체계 구축을 위한 경영 컨설팅 프로그램, 파트너사 혁신 대회 개최·시상, 파트너사 인재 육성과 성장 지원 차원의 동반성장 아카데미 등을 운영 중이다.
rocky@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