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에 이병진 씨 임명…김진표 전 국회의원 보좌관
이재준(오른쪽) 수원시장이 31일 시청 집무실에서 이병진 수원도시재단 제7대 이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수원시
이재준(오른쪽) 수원시장이 31일 시청 집무실에서 이병진 수원도시재단 제7대 이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수원시

[더팩트ㅣ수원=유명식 기자] 경기 수원시는 김진표 전 국회의원의 보좌관을 지냈던 이병진 씨(56)를 제7대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으로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이날 집무실에서 이병진 신임 이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 이사장은 수원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세류초등학교와 수성중학교, 수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기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와 석사 과정을 마친 후 수원대학교에서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2016년부터 2023년까지 김진표 전 국회의원의 보좌관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병진 이사장은 "수원도시재단 사업을 더 체계적이고 혁신적으로 발전시켜 시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변화가 일어나도록 하겠다"며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창업을 지원해 수원이 더 많은 기회와 활력을 창출하는 도시로 성장하도록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뜬금없는 국힘 '복당' 카드…反이재명 빅텐트 전략 시동?
· "부동산 민심 내가 잡겠다"…李·韓 대선판 공약 빅매치
· 윤어게인·전광훈 세력 움직임…고심 깊어지는 국힘
· [TF초점] 진, 민박집 직원→솔로 컴백…살신성인 활약
· 명태균 "홍준표에게 현금 안 받아…두둔 아냐"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