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은 2025년 새해를 맞아 대폭 개편된 소식지를 선보이며 군민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기존 소식지의 구성과 내용을 전면 개선해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높이고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개편된 소식지는 군민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주제별 구성 방식을 탈피하고 생활과 밀접한 내용을 중심으로 재배치했다.
디자인도 대폭 개선해 깔끔하고 정돈된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시각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며 군정 활동을 담은 생생한 사진을 적극 활용해 몰입감을 높였다.
또 각 정보마다 QR코드를 삽입해 독자들이 모바일로 추가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도 강화했다.
군민들이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코너를 신설해 소식지가 단순 정보 전달에서 벗어나 군민과 함께 만드는 화합의 매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했다.
이충희 서천군 홍보감사담당관은 "개편된 소식지는 정보 전달을 넘어 군민들과의 소통과 참여를 이끄는 중요한 매체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군민들이 변화하는 서천군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