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평택=김원태 기자] 경기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이 태국에서 열린 '2024 파타야 세계장애인역도월드컵대회'에 참가해 출전선수 전원이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14일 평택시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태국 파타야에서 세계 400여 명의 선수·임원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 선수들은 발군의 기량을 과시하며 금메달 1개 등 모두 9개의 메달을 수확했다.
구체적으로 △박광열(남자 -65㎏급) 개인전 금메달 1개 △김규호(남자 -72㎏급) 개인전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 △나용원(남자 -88㎏급) 개인전 은메달 2개 △정연실(여자 -67㎏급) 개인전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또한 혼성 단체전에 출전한 박광열, 김규호, 정연실 등이 값진 은메달을 추가했다.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 박성준 감독은 "항상 선수들이 마음 편하게 훈련하고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는 평택시에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세계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으로 대한민국과 평택시의 위상을 높인 장애인역도팀 선수단에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vv8300@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