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뉴진스 혜인, 발등 골절로 신곡 활동 불참
뉴진스, 24일 더블 싱글 'How Sweet'로 컴백 앞둬

그룹 뉴진스 멤버 혜인이 지난달 발등 미세골절 진단을 받은 가운데 신곡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서예원 기자
그룹 뉴진스 멤버 혜인이 지난달 발등 미세골절 진단을 받은 가운데 신곡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서예원 기자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뉴진스 멤버 혜인이 발등 부상으로 신곡 활동에 불참한다.

소속사 어도어는 8일 팬 플랫폼 위버스에 "혜인이 지난 4월 연습 도중 발등에 통증이 생겨 병원에 내원해 정밀 검사를 한 결과 미세골절이 발견됐다. 혜인이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왔으나 의료진으로부터 아직은 발등에 무리가 될 수 있는 움직임은 최소화하라는 의견을 받았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에 따라 혜인은 오는 24일 발매되는 더블 싱글 'How Sweet(하우 스위트)'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다만 어도어는 "혜인의 컨디션 및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음악방송, 퍼포먼스 외의 스케줄에 대해서는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혜인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뉴진스는 컴백에 앞서 지난달 27일 신곡 'Bubble Gum(버블 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ubble Gum'은 지난 5일 발표된 유튜브 최신 차트(집계 기간 4월 26일~5월 2일)에서 한국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와 인기곡 부문 1위를 차지했고 유튜브 글로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와 인기곡 차트에서도 각각 2위, 5위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