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소이현·인교진 부부 폐막식 사회자 선정
소이현, 전주시 홍보대사에 영화제 폐막식 사회자까지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가 오는 5월 10일 저녁 7시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폐막식 사회자로 소이현, 인교진 배우를 선정했다./영화제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가 오는 5월 10일 저녁 7시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폐막식 사회자로 소이현, 인교진 배우를 선정했다./영화제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민성욱·정준호)가 오는 5월 10일 오후 7시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폐막식 사회자로 소이현, 인교진 배우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의 호흡으로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를 맡은 바 있어 전주국제영화제와 인연이 깊다.

먼저 2005년 드라마 '부활'로 커다란 주목을 받으며 데뷔한 소이현 배우는 전북 전주 출신으로 올해 전주시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전주국제영화제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라 할 수 있다.

'뷰티 유레카 시즌2'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과 유튜브 채널에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면서도 다양한 드라마에서 선악을 넘나드는 다채롭고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받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소이현은 올해 전주시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전주국제영화제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다.

올해 데뷔 23주년을 맞은 베테랑 배우 인교진은 출연작 마다 진지한 면모부터 유머러스한 매력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꽃선비 열애사', '갯마을 차차차', '오! 삼광빌라!' 등과 '찐팬구역', '고딩엄빠', '오은영게임'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