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저희 같은 불우가정에 써 주세요"…돼지저금통 보낸 '기부 천사' 남매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주민센터에 익명으로 기부금 보내

한부모가정 출신의 남매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 천안시
한부모가정 출신의 남매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 천안시

[더팩트 | 천안=김경동 기자] 한부모가정 출신의 남매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익명으로 기부금을 전달했다.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주민센터는 이름과 얼굴을 밝히지 않고 편지글과 돼지저금통을 기부한 익명의 기부 천사가 있었다고 11일 밝혔다.

편지글에는 "남동생과 저희 둘이 성인이 되기 전까지 한부모가정으로써 다양한 지원을 받았다"며 "얼마 안 되지만 조금씩 모아 채워왔으니 저희와 같은 불우가정에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적혀있었다.

신방동주민센터 측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내 결식아동 등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석재옥 신방동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감사함을 잊지 않고 받은 것을 사회에 환원한 훌륭한 남매의 이번 선행은 한부모가정의 자녀들이 건강하게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는 데 커다란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