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윤홍근 BBQ 회장, 新인재경영 본격 시동…신입사원 현장 배치
대졸 신입사원 공채 경쟁률 50대1 기록

제너시스BBQ그룹은 최근 뽑힌 신입사원들이 본격 현장 업무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 /더팩트 DB
제너시스BBQ그룹은 최근 뽑힌 신입사원들이 본격 현장 업무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 /더팩트 DB

[더팩트|이중삼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은 윤홍근 회장의 '신(新)인재경영'의 결단으로 뽑힌 신입사원들이 현장에서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윤홍근 회장은 최근 본사에서 공채 신입사원 모두와 임직원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 신입사원에서 사령장을 수여했다. 이번 공채에는 50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신입사원들은 윤홍근 회장이 업계 최고의 대우로 젊고 참신한 인재를 육성하고 세계 최대·최고의 외식 기업으로 혁신하기 위한 신 인재경영을 선포한 뒤 채용돼 주목을 받았다. 실제 제너시스BBQ는 대졸 신입사원 연봉을 기존 3400만 원에서 4540만 원으로 33.5% 대폭 올렸다.

이날 윤홍근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모든 교육과정을 마치고 공채 34기 신입사원들의 입사가 확정된 것을 전임직원의 이름으로 축하한다"며 "여러분은 앞으로의 전 세계 최대 최고 치킨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책임질 사람들로 많은 것을 배워 BBQ인으로써 원대한 비상의 꿈을 함께 이뤄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령장 수여식에서는 공채 신입사원들의 입문교육 경과보고와 우수 교육생에 대한 우수상과 최우수상의 시상식이 열렸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