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동현, 세 아이 아빠 된다…임신 3개월·태명 토봉이
"벌써 설렌다..열심히 육아 해보겠다"

김동현의 아내가 임신 3개월 차다. 내년 6월 출산 예정으로 김동현은 세 아이의 아빠가 된다. /KBS2 제공
김동현의 아내가 임신 3개월 차다. 내년 6월 출산 예정으로 김동현은 세 아이의 아빠가 된다. /KBS2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2023년 6월 세 아이의 아빠가 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9회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김동현은 할머니-할아버지와 외할머니-외삼촌에게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함박 웃음을 선사한다. 2023년 세 아이의 아빠가 되는 김동현과 동생이 생겨 앞으로 세 배의 행복을 나눌 단연(단우+연우) 남매의 하루가 담긴다.

김동현은 가족들에게 세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김동현은 가족들을 위한 송년회 파티를 개최하고 할머니-할아버지와 외할머니-외삼촌을 위해 직접 만든 특별 복권을 선물한다. 바로 셋째 임신 소식을 공개하기 위한 깜짝 복권인 것. 가족들은 복권을 긁자 나오는 '난 막둥이 토봉이라고 해' 등 셋째 소식을 듣고 환호한다.

이어 김동현은 세 아이의 아빠가 되는 기쁨의 목소리로 임신 3개월 차임을 알린다. 태명은 토끼 같은 봉이 주니어라는 뜻의 '토봉이', 2023년 토끼해에 태어날 토끼와 김동현의 개명 전 이름인 김봉에서 따온 이름으로 '토끼 같은 봉이 주니어'인 것.

김동현은 "2023년 세 아이의 아빠가 되는 게 벌써 설렌다. 단우-연우가 얼마나 예뻐해 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육아를 해보겠다"며 심경을 전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