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쌍용차, 중부 유럽 우수 딜러 평택공장 초청
독일·벨기에 대리점 직원과 딜러 평택공장 생산 라인·디자인센터 방문

21일 쌍용자동차 평택공장에 방문한 독일과 벨기에 대리점 관계자와 딜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제공
21일 쌍용자동차 평택공장에 방문한 독일과 벨기에 대리점 관계자와 딜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제공

[더팩트 | 김태환 기자] 쌍용자동차는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해 중부 유럽 대리점 관계자 등 판매 네트워크를 평택 공장에 초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1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독일과 벨기에 대리점과 산하 딜러(영업점) 관계자 60여 명 등 중부 유럽 우수 딜러들이 참석했다.

대리점 관계자들은 평택공장 생산라인과 디자인 센터를 직접 둘러보며 회사의 현황과 미래 전략모델, 디자인 철학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해외사업본부·상품본부 관계자와의 미팅을 통해 시장 별 현지 마케팅과 상품 전략, 수출 계획 등 중장기 비전 등도 공유했다.

이연재 쌍용자동차 해외사업본부장 전무는 "해외네트워크와의 긴밀한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imthi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