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이승화 산청군수, 엑스포·지방소멸대응기금 등 논의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갖고 "사업에 만전 기해 달라"당부

이승화 산청군수가 2023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갖고 있다./산청군 제공
이승화 산청군수가 2023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갖고 있다./산청군 제공

[더팩트ㅣ산청=이경구 기자] 경남 산청군은 이승화 산청군수가 20일 부서별 담당급 이상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갖고 엑스포 등 주요 사업 성공을 위해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보고회는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개최를 앞두고 엑스포 관련 신규 시책 등을 비롯해 군정 전반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사항으로는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개최, 지방소멸대응기금 확보, 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 지원사업, 모례지역 농촌공간 정비사업, 매촌지구 도시개발사업, 황매산 자연휴양림 조성사업 등이 다뤄줬다.

특히 민선8기 군민이 잘사는 산청 건설을 위한 사업계획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한 사업 등도 논의됐다.

이승화 군수는 "내년이 실질적으로 민선8기가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변화와 혁신을 통해 참신하고 알찬 시책 발굴에 힘써 달라"며 "사업의 성공여부는 공무원의 실천의지에 달려있다. 모든 업무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 열리는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치러내 한방항노화산업을 선도, 관련 산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준비에 총력을 쏟아 달라"고 강조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