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호중, '별의 노래' 도슨트 참여…관객 직접 만나는 이벤트도
17일 전시회 '별의 노래'서 오디오 해설 참여

김호중을 주제로 예술작품을 담아낸 전시회 '별의 노래'가 오는 17일 서울 성동구 소재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두 달여간 열릴 예정이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호중을 주제로 예술작품을 담아낸 전시회 '별의 노래'가 오는 17일 서울 성동구 소재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두 달여간 열릴 예정이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전시회에서 도슨트(안내인)로 참여해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5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전시회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이하 '별의 노래')에서 김호중 목소리가 담긴 도슨트 오디오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에 '별의 노래'를 찾은 관람객들은 김호중의 목소리가 나오는 오디오 가이드와 함께 전시회를 생동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이번 전시회에서는 김호중이 직접 등장해 작품을 설명해 주는 특별 이벤트까지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는 김호중의 의견에 따라 전시 기간 내 4회 정도 게릴라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별의 노래'는 김호중을 주제로 하는 여러 예술작품을 담아낸 전시회로 오는 17일부터 서울 성동구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열린다. 김호중과 아리스의 세계관을 각각의 주제를 통해 표현한 것은 물론, 회화부터 미디어아트·인터랙티브 아트·설치예술 등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