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진도=최영남 기자] 전남 진도군 농·수 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진도아리랑 몰’에서 오는 9월 5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특별전은 보배 섬 진도군의 우수한 농·수 특산물 40개 업체, 150여 개 모든 품목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인당 할인금액은 최대 2만원으로 오는 9월 5일 주문 물품까지 택배업체에서 택배 발송이 가능하다.
특히 추석 행사 기간 중 가장 많이 구매하는 구매자 1~3위는 한우 세트, 4~10위는 전복 세트, 11~20위는 보배 쌀을 증정한다.
또 추석 구매 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 진도아리랑 몰 2만 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산들바람 찹쌀(1kg)도 제공한다.
진도군이 직접 운영하는 ‘진도아리랑 쇼핑몰’은 진도군 농·수·산 특산물 중 전남도지사 품질인증, 진도군수 품질인증 등을 받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전복, 멸치, 김, 미역, 다시마를 비롯해 구기자, 울금, 검정 쌀, 표고버섯 등 농수산물 150여 개 품목을 엄선했다.
특히 신선하고 품질이 인증된 우수 상품만을 엄선, 싸게 공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전문상담사 10여 명을 배치해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추석맞이 특별전 상품은 맛과 품질이 우수한 진도군 농·수 특산물 중에서도 특별히 엄선된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농·수산물 입점 업체를 대폭 늘리고 고객이 다양하게 고를 수 있도록 품목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forthetru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