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지윤 기자]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새 포스터와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극본 김단, 연출 강민구) 제작진은 23일 "오는 9월 공개를 확정했다"고 밝히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작품을 이끌 정려원과 이규형은 극과 극 매력으로 티키타카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작품은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정려원 분)와 꽂히면 물불 안 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이규형 분),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맞닥뜨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다.
먼저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유 넘치고 시크한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정려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승소율 92%의 '미친개'가 온다!'는 문구는 승소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물어뜯는 에이스 독종 변호사 노착희로 분한 정려원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어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두 캐릭터의 극과 극 매력이 담겨 있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진지한 표정으로 사건 파일을 응시하는 이규형과 함께 '별종'이라는 자막은 좌시백의 반전 매력을 예고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정려원은 '독종'이라는 자막과 함께 남다른 포스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가 난 듯 종이를 찢던 노착희가 사무실을 방문한 누군가를 보고 순식간에 활짝 웃어 보이며 양면적인 모습을 짐작게 한다.
이기는 재판만 해왔던 노착희가 이길 수 없는 이들을 변호하는 감동과 연속된 살인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추적 해나가며 마주하는 미스터리한 요소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오는 9월 공개된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