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인천 아파트서 차지붕 덮친 '몸통 리얼돌'…경찰 "재물손괴 적용, DNA 분석의뢰"
리얼돌 주인 특정 어려울 수도

29일 인천 논현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2시 15분께 인천시 남동구 서창동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리얼돌이 떨어져 차량이 파손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윤용민 기자
29일 인천 논현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2시 15분께 인천시 남동구 서창동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리얼돌이 떨어져 차량이 파손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윤용민 기자

[더팩트ㅣ윤용민 기자] 인천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 성인용품인 '리얼돌'이 떨어져 차량이 파손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재물손괴죄가 성립된다고 판단해 리얼돌 주인을 추적 중이다.

29일 인천 논현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2시 15분께 인천시 남동구 서창동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리얼돌이 떨어져 차량이 파손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해당 차량 차주는 당초 피해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가 뒤늦게 차량 지붕이 파손된 것을 파악하고 신고했다.

경찰은 리얼돌을 압수해 유전자 정보(DNA)를 채취한 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분석을 의뢰한 상태다. 해당 리얼돌은 얼굴과 팔다리가 없고 몸통만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재물손괴 혐의를 적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국과수의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리얼돌에서 채취한 DNA 기록과 일치하는 DNA가 없다면 리얼돌 주인을 특정하기 쉽지 않아 보인다.

경찰 관계자는 "아파트 내 폐쇄회로(CC)TV나 주차된 차량 블랙박스에는 리얼돌 추락 장면이 담기지는 않았다"며 "만일 우범자가 아니라면 특정이 쉽지 않을 수도 있다"고 했다.

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