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로꼬x화사, 4년 만에 협업…25일 'Somebody' 공개
2018년 '주지마' 이후 4년 3개월 만에 협업 싱글 발표

로꼬와 화사가 오는 25일 협업 싱글 'Somebody'를 발표한다. 사진은 스포일러 영상 장면. /AOMG 제공
로꼬와 화사가 오는 25일 협업 싱글 'Somebody'를 발표한다. 사진은 스포일러 영상 장면. /AOMG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힙합 뮤지션 로꼬가 마마무 화사와 4년 만에 호흡을 맞췄다.

로꼬와 화사는 오는 25일 더블 싱글 'Somebody(썸바디)'를 발매한다. 두 사람은 2018년 4월 발표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주지마'로 호흡을 맞췄던 바 있다. 4년 3개월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모인다.

로꼬의 소속사 AOMG는 18일 공식 SNS에 로꼬와 화사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로꼬와 화사의 'Somebody' 제작기를 담은 장면들이 흑백톤으로 구성됐다. 녹음 스튜디오에서 만족한 듯 박수를 치며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로꼬와 화사의 더블 싱글 'Somebody'는 타이틀곡 'Somebody!'와 'Lemon(레몬)' 2곡이 수록됐다.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