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보이그룹 탄이 데뷔 3개월 만에 '2TAN'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을 발매한다.
이날 공식 SNS를 통해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탄의 새 앨범 발매는 지난 3월 10일 가요계 정식 데뷔 후 3개월 여만이다. 탄은 데뷔 앨범 '1TAN'의 데뷔국 'DU DU DU'를 통해 음원 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와 남미 등 해외 여러 유튜버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앨범 한정판을 완판시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 탄은 데뷔 앨범 '1TAN'의 앨범 추가 제작 소식과 함께 거대한 스케일의 자체 제작 콘텐츠 '탄광 with PUBG 배틀그라운드'와 MBC '우리는 식구당' 등을 선보여 새로운 패러다임의 예능 콘텐츠를 공개한 4세대 대세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SBS와 U+DIVE, FREEVOTE가 함께 진행하는 '댄싱돌스테이지'에 출연해 1라운드부터 3라운드까지 모든 라운드에서 쟁쟁한 아이돌 그룹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면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