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장동혁 국회의원 후보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고향 발전에 헌신"
국민의힘 장동혁 국회의원 후보가 보령시청 출입기자단과 간담회에서
국민의힘 장동혁 국회의원 후보가 보령시청 출입기자단과 간담회에서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고향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하고 있다./뉴스스토리 제공

[더팩트 | 보령·서천=이병렬 기자] 충남 보령시·서천군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장동혁 후보는 "입법·행정·사법 경험과 능력을 고향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17일 밝혔다.

장 후보는 전날 보령시청 출입기자 간담회에서 "보령·서천은 인구 감소와 도시 소멸의 위기에 놓여있고, 경제가 침체돼 있다"며 "충청의 아들 윤석열 대통령과 김태흠 도지사, 국회의원, 시장·군수 등이 원 팀이 된다면 획기적인 지역발전을 이룰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 발전을 위해선 젊고 강한 정치인이 필요하다"며 "이번 선거에서 국민의힘을 압도적으로 지지해 강한 보령·서천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달라"고 호소했다.

민주당 나소열 후보에 대해서는 "오랜 정치를 하면서 서천군수 3번을 하고, 청와대 비서관 등으로 일했지만 보령·서천이 얼마큼 발전했고 변화했는지에 대해서는 점검하고 따져볼 일"이라며 "보령·서천을 이끌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의문"이라고 꼬집었다.

나소열 후보가 장 후보는 지역 현안 파악도 못했다는 지적에 대해선 "나 후보보다는 지역 현안 파악이 부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국회의원의 가장 큰 자질은 지역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얼마만큼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