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홍상수 김민희, 美뉴욕서 포착…홍상수 회고전 나란히 참석
같은 책자 들고 다정한 연인 포즈

미국 뉴욕 종합예술센터 필름앳링컨센터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왼쪽부터)가 함께 찍힌 사진을 게재했다. /필름앳링컨센터 SNS 캡처
미국 뉴욕 종합예술센터 필름앳링컨센터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왼쪽부터)가 함께 찍힌 사진을 게재했다. /필름앳링컨센터 SNS 캡처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연인 사이인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미국 뉴욕에서 포착됐다.

9일 미국 뉴욕 종합예술센터 필름앳링컨센터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함께 찍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TALK OF CINEMA'라고 적힌 책자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다정한 연인의 모습으로 비춰졌다.

두 사람은 필름앳링컨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홍상수 감독 회고전에 나란히 참석해 사진이 찍힌 것으로 보인다. 필름앳링컨센터는 해당 사진에서 "홍상수, 김민희 씨 월터 리드 극장 밖에서"라며 "홍상수 회고전은 5월 10일까지 계속되며 토요일에는 Q&A, 홍상수 감독과 프리토크가 진행된다"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2017년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시사회를 통해 연인 관계를 인정하고 불륜 꼬리표를 단 채 5년 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또 지난달에는 영화 '소설가의 영화'에 출연해 감독과 제작실장으로 나란히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