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국민의힘 대전 서구 출마자 공약 통합 논의
‘원팀’으로 유기적 선거운동 약속…정책 교류 지속

국민의힘 소속으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대전 서구 지역 출마자들이 공약 실현을 위해 손을 잡았다. / 서철모 예비후보 캠프 제공.
국민의힘 소속으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대전 서구 지역 출마자들이 공약 실현을 위해 손을 잡았다. / 서철모 예비후보 캠프 제공.

[더팩트 | 대전=김성서 기자] 국민의힘 소속으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대전 서구지역 출마자들이 공약 실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예비후보와 서구지역 시·구의원 후보들은 6일 서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약속합니다’ 간담회를 열고 공약 통합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철모 예비후보를 비롯해 시의원 출마자인 김진오·이재경·이병철·이중호·김영삼·이한영 후보자(선거구 순), 구의원 출마자 최병순·표정우·오세길·유봉권·정현서·정홍근·서지원·설재영·홍성영·조상현·정인화·신현대 후보자(선거구·비례 순) 등 대전 서구 후보 전원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서 후보의 구청장 공약 발표, 시·구의원 후보들의 지역별 현안 및 공약 의견 논의, 약속보드 서명 캠페인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후보들은 원팀이 돼 유기적으로 선거운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또 ‘약속보드’에 공약 이행을 약속하는 서명을 하고 올바른 정책공약 수립과 당선 후 성실 이행을 다짐하고, 향후 정책 교류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기로 했다.

서철모 예비후보는 "지역 곳곳의 현안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시·구의원 후보의 의견을 수렴해 구청장 공약을 만들고, 이 중 중요한 것을 시장 공약으로 만드는 협력의 시너지로 공약을 실현해야 할 것"이라며 "내용은 같지만 제목이 다른 공약들을 통일해 유권자들이 알기 쉽도록 정책을 제시하자"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