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민주당 박재호, "대선 결과 사회 변화 줄 것에 동의 못해"
부산 민주당 비대위, 지선 승리 '다짐'

더불어민주당 박재호(남구을·2선) 부산시당위원장은 4일 오전 10시 30분 연제구에 있는 시당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재호(남구을·2선) 부산시당위원장은 4일 오전 10시 30분 연제구에 있는 시당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0.73%라는 적은 표차가 그 이유는 아니다. 정권교체 자체가 가지는 파급력이 과거보다 점점 더 작아지고 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부산=조탁만 기자.

[더팩트ㅣ부산=조탁만 기자] "이번 대선의 결과가 급격한 사회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생각엔 동의하지 않는다."

더불어민주당 박재호(남구을·2선) 부산시당위원장은 4일 오전 10시 30분 연제구에 있는 시당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0.73%라는 적은 표차가 그 이유는 아니다. 정권교체 자체가 가지는 파급력이 과거보다 점점 더 작아지고 있기 때문이다"고 이같이 밝혔다.

이어 "이번 대선을 거치면서 두 후보를 지지했던 국민들 사이 골은 그 어느 선거보다 크다"고 덧붙였다.

또 "윤석열 당선자의 지금까지 행보가 우려된다. 민생의 아픔을 치유하는 행보가 아니라, 선거 과정에서 벌어졌던 국민의 간극을 더 넓히는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와 함께 "인수위의 행태도 2000년대 초반으로 다시 돌아간 것 같다"면서 "상대방에 대한 존중이나 배려 없이, 여전히 대선의 연장선에 서 있는 것 같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이 먼저 대선의 결과에서 명백하게 드러난 민심을 읽고 반성하는 자세로 나아가야 할 것"이라며 "민주당이 약속한 내용들 먼저 이행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개혁하는 민주당, 실천하는 민주당의 모습만이 지자체 선거에서 승리하는 길"이라며 이번 지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