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조영종 충남교육감 예비후보, 천안서 표심 잡기
"천안 동서지역 교육 격차 해소할 특단의 방안 찾을 것"

조영종 충남교육감 예비후보가 천안중앙시장에서 시민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 조영종 예비후보 제공
조영종 충남교육감 예비후보가 천안중앙시장에서 시민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 조영종 예비후보 제공

[더팩트 | 천안=김경동 기자] 조영종 충남교육감 예비후보가 충남교육의 최대 수요지인 천안지역에서의 표심 잡기에 나섰다.

조 예비후보는 지난 30일 사직동 하늘씨앗교회 무료급식소를 찾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배식과 자리 안내, 부식 전달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급식 봉사활동을 마친 뒤에는 천안중앙시장으로 이동해 상인과 시민으로부터 지역 교육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조영종 예비후보는 "동부지역의 오래된 학교 건물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갖고 살펴 보겠다"며 "천안의 동서 간 학력 격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특단의 방안을 찾겠다"고 밝혔다.

이어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교육을 위해 가정과 학교와 사회가 힘을 합해야 할 때"라며 "마을의 어른과 함께 할 수 있는 청소년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