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신화 앤디, 깜짝 결혼 발표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생겨"
멤버 에릭·전진에 이어 3번째로 결혼

그룹 신화 앤디가 결혼한다. 그는
그룹 신화 앤디가 결혼한다. 그는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밝혔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41, 본명 이선호)가 결혼한다.

앤디는 19일 개인 SNS에 손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제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 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한 앤디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약속하며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이 있었지만 신화창조(팬덤명)가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998년 신화로 데뷔한 앤디는 올해로 데뷔 24주년을 맞이하며 최장수 아이돌 그룹의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다. 앤디는 그룹 활동뿐 아니라 솔로와 뮤지컬, 영화, 예능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