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국민의힘 인천시당, 대선 승리위한 조직가동 본격화
국민의힘 인천시당 로고 /더팩트DB
국민의힘 인천시당 로고 /더팩트DB

청년·여성위원회 발대식 갖고 대선 승리 다짐

[더팩트ㅣ인천= 김재경기자] 국민의힘 인천시당이 당내 후보 선출을 앞두고 20대 대동령선거 승리를 위한 조직가동을 본격화 했다.

31일 시당에 따르면 최근 잇따라 여성위원회,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대선 승리 위한 조직을 정비했다.

시당 여성위원회는 지난 26일 발대식을 열고 "여성위원회가 대선 승리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배준영 시당위원장은 "역대 중요한 선거의 중심에는 여성위원회가 있었다"며 "여성이 실제 필요로 하는 정책이 공약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우리 당이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박판순 시당 여성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시는 분들을 영입했다"며 "분야별로 세분화한 운영을 통해 여성정책 개발과 홍보활동을 통해 대선 승리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당은 이어 28일 개최한 청년위원회 발대식에서 청년은 대한민국의 미래인 만큼 정권 교체 선봉에 설것임을 다짐했다.

김부기 시당 청년위원장은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이 집권하는 동안 청년은 내 집 마련 포기, 일자리 절벽, 경제적 절망 등 암흑과 같은 시기를 견뎌야 했다"고 비판한 뒤 "청년의 정권교체 열망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지금 청년위원회가 그 중심에서 청년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권교체의 선봉에 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준영 시당 위원장은 "여성·청년위원회 발대식을 시작으로 정권교체의 여론을 형성하고 지지를 확대하는 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문호를 크게 개방해 대선 승리를 위한 시민연대를 무한대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은 당내 대선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투표가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다. 투표는 모바일 1~2일, 전화 3~4일 각각 실시되며, 최종 후보자는 5일 결정된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