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유정, 범죄피해 아동 위해 3000만 원 기부
배우 김유정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범죄 피해 위기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배우 김유정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범죄 피해 위기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생일 맞아 따뜻한 손길 건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김유정이 생일을 맞아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일 "김유정이 범죄 피해 위기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생일을 맞아 진행된 김유정의 기부는 늘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기부금은 범죄 피해 위기 아동들이 건강을 회복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생계비, 의료비 및 주거비를 위한 긴급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그동안 꾸준히 기부해온 김유정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의 회원이다. 코로나 19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아동과 환아를 위한 치료비를 전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범죄피해를 당한 아이들의 생계가 더욱 힘들어지는 시기에 좋은 뜻으로 나눔에 동참해준 김유정께 감사하다"며 "범죄피해 위기 아동들이 일상생활로 회복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유정은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신령한 화공 홍천기로 분해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차기작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