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세정 리메이크 참여, 글로벌 인기곡 'Baby I Love U' 발매
가수 김세정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러브송 'Baby I Love U'를 리메이크해 음원으로 발매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세정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러브송 'Baby I Love U'를 리메이크해 음원으로 발매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23일 힙합풍 러브송 발매, 4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김세정이 러브송으로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김세정은 23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 뮤니콘(Municon)과 함께한 신곡 'Baby I Love U(베이비 아이 러브 유)'를 발매한다.

'Baby I Love U'는 TEE(티)가 발매한 힙합풍 러브송을 K-POP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원곡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고 유튜브 조회수 3500만 회를 기록한 것은 물론, 호주 출신 가수 Che’Nelle(세네루), 영국 밴드 Mamas Gun(마마스 건)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리메이크를 거쳐 누계 매출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김세정을 통해 재탄생할 'Baby I Love U'는 원곡의 설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욱 돋보인다. 김세정은 특유의 맑은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벅차오르는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약 중인 김세정은 2016년 발매한 첫 솔로곡 '꽃길'부터 '터널' '화분' 'Whale(웨일)' 'Warning(워닝)'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공고히 하고 있다.

김세정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백송 'Baby I Love U'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