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최우식, 팬미팅 성료…라이브 공개→박서준·뷔·박형식 지원사격
최우식의 국내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해 호응을 얻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우식의 국내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해 호응을 얻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작사 참여 곡 '품', 8일 음원으로 발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최우식의 데뷔 첫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이 라이브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최우식의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5일 저녁 7시 카카오TV 등을 통해 국내외에 생중계됐다.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배우 최우식이 한결같이 곁에서 함께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팬미팅이다.

이날 팬미팅은 최우식의 10년간의 대표작과 다양한 활동들을 되짚어본 것은 물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코너들까지 더해져 다채롭게 꾸며졌다.

최우식은 "많은 팬분들의 응원 덕분에 배우의 꿈을 꿀 수 있었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은 물론,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까지 전했다. 바로 팬들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 '품'을 열창하며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것. 최우식은 과거 영화 '기생충'의 OST 가창을 직접 소화했던바, 이번 팬미팅에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로 안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네 품처럼 변하지 않는 그 따스함에 오늘도 날 녹여줘' '지친 하루 끝에 작은 선물처럼 언제나 찾아올게' 등 팬들을 향한 애정이 담긴 가사로 감동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팬미팅 중 최우식의 절친으로 알려진 박서준,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 픽보이가 예고 없이 현장을 급습해 지켜보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바쁜 스케줄을 뒤로하고 팬미팅에 참석한 이들은 최우식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퀴즈를 즐기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최우식과 돈독한 관계를 자랑하는 공유와 정유미가 깜짝 축하 메시지를 보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여름 밤의 꿈'은 오프닝 영상부터 팬들과의 인터랙티브 소통 코너에 이르기까지, 최우식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팬들에 대한 그의 진심이 담뿍 담긴 팬미팅이었다. 특히 데뷔 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배우가 되기까지의 지난 시절들을 돌아보는 오프닝 영상은 기획 단계부터 최우식이 직접 참여했다. 그가 직접 쓴 시나리오에 애니메이션이 덧입혀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콘텐츠로 탄생했다. 여기에 최우식의 따뜻한 목소리로 녹음된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팬들의 뭉클함을 자아냈다.

쉴 새 없는 작품 활동들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여온 최우식은 이날만큼은 평범한 청년 최우식으로 돌아가 평소 일상에서의 모습과 행동, 말투 등 친근한 모습들을 대방출했다. 제작진이 마련한 선물을 얻어내기 위해 다양한 게임에 몰입하고, 오픈채팅방을 통해 팬들의 응원의 메시지를 확인하며 직접 찍은 셀카를 남기는 등 대면 팬미팅 못지않은 끈끈한 소통을 나눴다.

'한여름 밤의 꿈'은 카카오TV를 통해 콘텐츠가 지속 공개되며 수많은 이들에게 배우 최우식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할 전망이다. 또한 라이브 무대를 통해 공개한 자작곡 '품'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