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진 동생이자 훈남 바텐더 강태정 役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강훈이 '너는 나의 봄'에 캐스팅됐다.
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작품은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가이자 tvN '풍선껌'의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극 중 강훈은 서현진의 남동생 강태정 역을 맡는다. 그는 잘생긴 얼굴과 바람직한 피지컬로 여자 손님을 몰고 다니는 훈남 바텐더다. 또 하고 싶어 하는 이야기를 들어주고 듣고 싶어 하는 말을 해주는 센스 넘치는 에티튜드의 소유자다.
강훈은 "2021년 최고의 기대작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강태정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잘 보여드리고 싶다"며 "선배님들께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더 잘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봄처럼 따뜻하고 봄 같은 힐링 로맨스로 나에게도 봄 같은 작품이 될 것 같다. 최선을 다해 잘 해낼 테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4년 영화 '피크닉'으로 데뷔한 강훈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이런 꽃 같은 엔딩' 등 꾸준히 작품활동을 해왔다. 이후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예문관 사관 현경묵으로 분해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한편, '너는 나의 봄'은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김예원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는 7월 5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