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TO1(티오원), '썬 오브 비스트' 뮤비 520만 뷰…공약 이행 
그룹 TO1이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 타이틀곡 'Son of Beast'의 Beast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웨이크원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O1이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 타이틀곡 'Son of Beast'의 Beast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웨이크원엔터테인먼트 제공

29일  Beast 버전 안무 연습 영상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을 이행, 팬들과 약속을 지키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 (리:본)' 타이틀곡 'Son of Beast (썬 오브 비스트)'의 Beast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TO1은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곧이어 완벽한 칼군무를 펼치며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게 한 TO1은 절제된 섹시미까지 발산해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연습실 배경에서도 TO1의 세련된 춤 선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완성돼 음악 방송 무대 못지않은 높은 완성도를 보여줬다.

앞서 TO1은 'Son of Beast'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 이벤트를 내걸었고, 지난 27일 520만 뷰 돌파 기념으로 Beast 버전 안무 연습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이어 1000만 뷰 달성 시 또 다른 영상이 베일을 벗을 것으로 예고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Son of Beast'는 R&B 색채의 베이스와 그루비하고 확실한 테마의 힙합 리듬이 가미된 팝 댄스 장르곡으로 TO1의 끊임없는 도전 의지가 담겨 있다. 감각적이고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에 TO1의 파워풀한 칼군무가 더해진 강력한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한편 TO1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 및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Mnet 리얼리티 'welcome 2 HOUSE (웰컴 투 하우스)'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