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 그레이트 빅 월드, 영훈의 '세이 섬띵' 커버 영상 직접 소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영훈이 팝 아티스트 어 그레이트 빅 월드에게 극찬을 받았다.
더보이즈는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영훈이 가창한 어 그레이트 빅 월드(A Great Big World)의 '세이 섬띵(Say Somethig)' 보컬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더보이즈의 스페셜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의 일환으로 영훈이 여섯 번째 멤버로 참여했다. 약 4분간의 짤막한 다큐멘터리 형태로 구성됐으며, 영훈은 리얼리티를 살린 공간들을 배경으로 사랑에 실패한 소년의 두 가지 감정선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소화했다.
특히 영훈의 커버 영상은 공개 이후 원곡자 어 그레이트 빅 월드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관련 링크를 리트윗해 눈길을 끌었다.
어 그레이트 빅 월드는 영상을 소개하며 "Love this! Feeling the heart(정말 좋다)"고 극찬했다. 또한 원곡과는 색다른 매력을 전한 영훈에게 애정 어린 관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에이 투 보이즈'는 더보이즈 멤버 개인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한 콘텐츠다. 지난해 7월 멤버 제이콥을 시작으로 현재와 선우, 주연, 큐, 영훈이 보컬, 퍼포먼스, 다큐멘터리 등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17일 첫 일본 정규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발매를 앞두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