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렬한 눈빛+신비로운 분위기'로 궁금증 'UP'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가수 아이유가 5번째 정규앨범 'BYLAC'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건넸다.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에 아이유의 5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첫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 이미지 속 아이유는 마치 모든 것을 내 건 승부사처럼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이유 얼굴에 꽃과 함께 비친 그림자는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IU 5th Album Teaser 'BYLAC'"이라는 문구는 오랫동안 아이유의 새 앨범을 기다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아이유의 이번 신보는 4번째 정규앨범 'Palette(팔레트)'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앞서 지난 1월 이번 5번째 정규 앨범의 선공개 곡 'Celebrity'(셀러브리티)를 발표하며 음원 공개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매번 새로운 음악을 들려준 아이유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