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D GIRL' 이어 인기 가속도↑…성장하는 걸그룹
[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woo!ah!(우아!)의 'I Don't Miss U'(아이 돈트 미스 유)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woo!ah!(우아!)(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4일 "최근 woo!ah!(우아!)의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후속곡 'I Don't Miss U'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woo!ah!(우아!)는 지난해 11월 싱글 'QURIO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Bad Girl(배드 걸)'로 활동하다 지난 2일 'I Don't Miss U'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후속곡 활동을 시작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빠른 인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앞서 활동한 타이틀곡 'BAD GIRL'은 600만 뷰를 기록한 바 있어, 이로써 후속곡까지 뮤직비디오 조회 수 200만 뷰를 넘게 됐다.
'I Don't Miss U'는 퓨처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이 담겨있는 곡이다. woo!ah!(우아!)는 이 곡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걸크러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 곡은 베트남 최대 음악 플랫폼 NCT가 발표한 2021년 1주 차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3위로 신규 진입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2집 싱글 타이틀곡 'BAD GIRL'에 이어 후속곡 'I Don't Miss U'까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와우'(팬덤 명)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이다. 2집 싱글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한 woo!ah!(우아!)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woo!ah!는 후속곡 'I Don't Miss U'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