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수현, '그날 밤' 출연 확정…차승원과 연기 시너지
김수현이 드라마 '그날 밤'으로 2021년을 시작한다. 그는 차승원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색다른 매력을 펼칠 계획이다.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김수현이 드라마 '그날 밤'으로 2021년을 시작한다. 그는 차승원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색다른 매력을 펼칠 계획이다.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강렬 장르물로 눈도장, 상반기 촬영 하반기 방영 예정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배우 김수현이 2021년 장르물로 돌아온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5일 "김수현이 차기작을 드라마 '그날 밤'(극본 권순규, 연출 이명우)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그날 밤'은 영국 BBC 드라마 'Criminal Justice(크리미널 저스티스)'가 원작으로, 한 여인의 살인 사건에 얽힌 두 남자의 이야기다.

김수현은 대학생 김현수 역을 맡아 하룻밤의 실수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삶을 연기한다. 이기적이고 무자비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악을 쓰는 인물이다. 지난해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따뜻한 감동을 안긴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결이 다른 연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는 "김수현은 상대역의 차승원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군 전역 후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이어 '그날 밤'으로 어떤 매력을 펼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날 밤'은 SBS '열혈사제' '펀치' '편의점 샛별이' 등을 연출한 이명우 감독과 초록뱀미디어가 설립한 더 스튜디오 엠(The Studio M),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공동 제작한 작품이다. 2021년 상반기 촬영을 시작해 하반기 방송할 예정이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