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신도현, 드라마 '반오십' 출연 확정…반짝이는 청춘 담는다
배우 신도현이 드라마 '반오십'에서 여성들의 워너비 셀럽 제나 역으로 분한다. /더팩트 DB
배우 신도현이 드라마 '반오십'에서 여성들의 워너비 셀럽 제나 역으로 분한다. /더팩트 DB

여성들의 워너비 셀럽 제나 역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신도현이 드라마 '반오십'으로 빛나는 청춘을 그려낸다.

신도현의 소속사 VAST는 14일 "배우 신도현이 드라마 '반오십' 출연을 확정 해 극 중 여성들의 워너비 셀럽 제나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반오십'은 슈퍼을의 삶을 살고 있는 현실 반오십 청년들의 좌충우돌 참 교육 코미디다. 국내 OTT(Over The Top) 웨이브(WAVVE)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웨이브 오리지널관에 편성될 예정이다.

신도현은 극 중 2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제나이자 이재은 역으로 분한다. 재은은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인기 유튜버로 우연히 동창회에서 만난 무명 유튜버 유하태의 채널을 도와주게 되면서 '반오십' 채널에 얽히고설키게 되는 인물이다.

2017년 박원 뮤직비디오 'All of my life(올 오브 마이 라이프)'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한 신도현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그는 SBS '스위치', JTBC '제3의 매력', KBS2 '땐뽀걸즈' '출사표' '사교-땐스의 이해', MBC '하자있는 인간들' '더 뱅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서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한편 신도현이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반오십'은 12월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