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공용 후디와 남성·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
[더팩트|한예주 기자] 띠어리가 서울을 위한 첫 '로고' 상품을 선보인다.
23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상품으로 구성된 '띠어리 서울(Theory Seoul)' 캡슐 컬렉션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밝혔다.
띠어리는 2007년 국내 론칭 이후 심플한 디자인, 뛰어난 소재와 착용감을 바탕으로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띠어리는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을 통해 패션, 예술, 문화 분야에서 가장 활발한 도시인 서울에 주목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로고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후디와 남성·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가슴 부분에 간결한 띠어리 서울 로고를 작게 프린팅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먼저 후디는 남녀공용 스타일의 스탠다드 핏으로 디자인됐으며, 밀도 있게 짜인 프렌치 테리 소재로 제작해 형태감이 좋고 착용감은 부드럽도록 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가 있으며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반팔 티셔츠는 남성·여성 스타일로 나눠 여유 있는 루즈핏을 적용해 선보였다.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피마 코튼 소재로 제작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출시했고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은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띠어리 남성·여성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4곳에서 판매된다.
박영미 띠어리 팀장은 "띠어리가 론칭 이래 최초의 로고 상품을 패션·문화의 도시인 서울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띠어리의 든든한 지원군인 국내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이 담긴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이 반가운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띠어리는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세계 주요 도시들을 주제로 한 시티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hyj@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