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치민 타카시야마 백화점에 5호점, 12월에는 '랜드마크81'에 6호점 오픈 예정
[더팩트|한예주 기자]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베트남 호치민에 5, 6호점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
18일 LF에 따르면 헤지스는 베트남 호치민의 핵심상권에 위치한 '타카시야마'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
호치민에서 오픈하는 헤지스의 두 번째 매장이자 베트남 내 5호점 매장으로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 등의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종합 매장의 형태로 구성됐다.
총 82㎡ 규모의 헤지스의 베트남 5호점 매장은 백화점 2층 프리미엄 의류 조닝에 자리 잡았다. 오픈 당일 매장에서는 현지 방송인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패션쇼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오는 12월 중순에는 호치민의 초고층 빌딩 '랜드마크81' 1층에 102㎡ 규모로 베트남 내 헤지스 6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호치민의 신흥 부촌 지역인 빈타인구에 있는 랜드마크81은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교통이 편리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고급 아파트와 호텔 및 화려한 관광시설이 조성돼 있어 소비 잠재력이 우수한 상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헤지스는 랜드마크81에 대표 매장을 열고 베트남은 물론, 동남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헤지스는 지난 2017년 말 하노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하며 베트남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했으며, 지난해까지 하노이와 호치민에서 총 4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왔다. 헤지스의 베트남 시장에서의 매출은 2020년 10월 말 기준 전년 대비 약 50% 신장했다.
헤지스는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와 경제 요충지인 호치민에서의 성공적인 브랜드 안착을 바탕으로 2021년까지 베트남의 주요 쇼핑몰 유통망에 총 10여 개의 거점 매장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헤지스는 2007년 중국을 시작으로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패션 시장에 잇따라 진출해 중국에서만 약 460여 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hyj@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